아이브 가을X이서, 'LOVE DIVE'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꿈 속의 요정 같은 비주얼
아이브 가을X이서, 'LOVE DIVE'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꿈 속의 요정 같은 비주얼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2.03.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 가을(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뉴스=정종훈 기자]=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가을과 이서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었다.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콘셉트 포토에서 가을과 이서는 꿈 속의 요정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먼저 가을은 키치한 그래픽 요소로 꾸며진 배경 속에서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을 발산했다. 특히 단발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인 가을은 당당하고 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아이브 이서(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 이서(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이서는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내뿜었다. 또한 사랑의 신 큐피드가 실존하는 듯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아이브의 화려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런웨이 같은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가요계 베스트 일레븐'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와 함께 지난해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첫 싱글 'ELEVEN(일레븐)'을 통해 지상파 트리플 크라운을 포함한 음악방송 13관왕 및 국내외 주요 차트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단숨에 자리매김했다.

하나로 정의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에 푹 빠져들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종훈 기자 hereit@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