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DKB) 이찬·룬·준서, 아리랑 라디오서 글로벌 입담 뽐내… 나도 아미다!
다크비(DKB) 이찬·룬·준서, 아리랑 라디오서 글로벌 입담 뽐내… 나도 아미다!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2.03.2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비(DKB)의 이찬, 룬, 준서(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다크비(DKB)의 이찬, 룬, 준서(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뉴스=정종훈 기자]=그룹 다크비(DKB)의 이찬, 룬, 준서가 아리랑 라디오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글로벌 루키 다크비의 이찬, 룬, 준서는 지난 28일 방송된 아리랑 라디오 ‘K-Poppin(케이팝핀)’의 ‘Singlish(싱글리시)’코너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 룬, 준서는 각자 영어로 자기소개를 하며 라디오를 시작했다. 특히 멤버 준서는 유창한 영어 발음을 뽐내 MC 이삭의 감탄을 자아냈다.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라디오 스케줄 출연 소식에 설레서 밤잠을 설쳐 날을 새고 왔다는 멤버들의 귀여운 TMI에 글로벌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또한 BTS의 ‘Butter’를 한 소절씩 따라 부르며 BTS를 향한 팬심까지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편, 다크비(DKB)는 멤버 세 명씩 한 조를 이루어 ‘Singlish(싱글리시)’ 코너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4월부터는 D1·GK·해리준, 5월에는 테오·희찬·유쿠, 이찬·룬·준서는 6월 게스트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정종훈 기자 hereit@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