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가이즈', 올 봄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캐릭터 스틸 전격공개
'배드 가이즈', 올 봄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캐릭터 스틸 전격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2.04.0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영심 기자]=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배드 가이즈>(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품은 나쁜 녀석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배드 가이즈>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사상 초유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배드 가이즈> 캐릭터 스틸은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나쁜 녀석들부터 ‘마멀레이드 박사’와 ‘다이앤 폭스’ 모습들을 담았다. 먼저 팀 리더인 ‘울프’ 캐릭터 스틸은 명석한 두뇌를 활용하여 팀 내의 모든 작전을 설계하는 작전 설계자답게 새로운 작전을 시작할 것을 예고한다. 팀에서 만능 열쇠를 담당하고 있는 ‘스네이크’의 스틸은 금고 해제 기계라고 불리듯이 금고를 해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부캐 부자 ‘샤크’의 스틸은 모나리자 그림을 훔치기 위해 모나리자로 변장을 하여 작전을 성공한 모습을 담고 있으며 급발진 파이터 ‘피라냐’ 스틸은 천방지축에 성질까지 급해서 화가 났다 하면 싸우기 바쁘지만 마이크를 잡고 공연을 하는 새로운 모습도 보여준다. 해킹 분야에 있어서는 못하는 것이 없는 ‘타란툴라’ 스틸은 이동 중에도 작전을 수행하는 천재 해커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주지사 ‘다이앤 폭스’와 ‘울프’의 케미스트리도 볼 수 있는 스틸을 비롯해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나쁜 녀석들의 모습을 담은 스틸도 공개했다.

 

한편 <배드 가이즈>는 독보적인 차세대 드림웍스 크리에이터 ‘피에르 페리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울프’ 역엔 <아이언멘 2> ‘저스틴 해머’ 역으로 매력적인 악역 연기를 펼친 ‘샘 록웰’이 맡았다. 이어 ‘타란툴라’ 역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주역 ‘아콰피나’가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릭터 스틸를 공개하며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한 영화 <배드 가이즈>는 5월 4일(수)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