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 패션의 메카 대구 동성로점에 매장 오픈
‘찰스앤키스’, 패션의 메카 대구 동성로점에 매장 오픈
  • photo
  • 승인 2013.07.30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착화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글로벌 SPA 슈즈&액세서리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지난 일요일 대구 동성로점을 오픈하며 서울 경기 지역뿐 아니라 전국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패션의 메카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매장은 슈즈와 백은 물론 지갑과 선글라스, 벨트, 팔찌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스토어 인 스토어 컨셉을 바탕으로 SPA 브랜드의 장점인 트렌디에 걸 맞는 빠른 제품 회전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부산 광복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로드샵 매장인 만큼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을 위한 편안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는 대구 동성로점은 대구의 2030 젊은 고객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소비층을 타켓으로 하여 찰스앤키스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찰스앤키스의 한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오픈한 대구 동성로점에는 이번 여름 바캉스 룩을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트렌디한 백과 선글라스, 웨지힐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다. 특히, 시원한 핫팬츠에 찰스앤키스의 캔디처럼 알록달록한 브라이트 컬러의 웨지힐이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주는 세련된 플랫 슈즈로 발랄하고 귀여운 바캉스 룩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월 3일(토)부터 4일(일), 2일간 쿠폰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원한 비타민 음료를 증정하는 ‘쿨 서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매장에 대한 문의 전화는 (053-424-2704)로 하면 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제공 :  찰스앤키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