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 키드슨, ‘가든 로즈 백팩’ 2종 출시
캐스 키드슨, ‘가든 로즈 백팩’ 2종 출시
  • photo
  • 승인 2013.08.09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가든 로즈 백팩’ 2종이 출시했다.

이번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백팩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큼직한 플라워 프린트를 입힌 ‘가든 로즈 백팩’은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에 충분하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캐스 키드슨만의 꽃이 가득 핀 ‘가든 로즈 백팩’은 기존의 오일 클로스소재와 달리 매트한 느낌으로 코팅되어 더욱 세련되어 보인다. 또한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소지품이 많은 여성들에게 유용할 것이다.

이에 캐스 키드슨 관계자는 “가벼운 소재는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한 가든 로즈 백팩은 기존의 스포티한 느낌의 백팩과 달리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로맨틱한 디자인의 매력적인 가방이다. 어떤 스타일링에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으며 트렌디함을 정리시켜 줄 아이템으로써 여름 패션에 임팩트 있는 스타일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캐스 키드슨의 ‘가든 로즈 백팩’은 그레이와 네이비 2가지 컬러이며 가격은 9만 8천원으로 전국 캐스 키드슨 매장과 온라인 브랜드 몰 (http://www.cathkidstonkorea.co.kr) 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02- 551-7017로 문의하면 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제공: 캐스 키드슨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