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탑 모델 ‘바바라 팔빈’, LOVCAT 2013 F/W시즌 재 발탁!
세계 탑 모델 ‘바바라 팔빈’, LOVCAT 2013 F/W시즌 재 발탁!
  • photo
  • 승인 2013.08.21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캣이 2013년 S/S시즌에 이어, F/W시즌 광고 캠페인을 독일 베를린에서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과 함께 했다.

인형 같은 페이스에 성숙하면서도 소녀적인 감성이 공존하는 바바라 팔빈은 유명 패션 및 뷰티 필드를 평정한 새롭게 떠오르는 “탑 모델”로, 프랑스 칸에서 열린 지난 “2013년 제66회 칸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서 독보적인 “윙크 세레모니”로 국내외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다.

러브캣은 지난 2013 S/S 시즌에 이어 2013 F/W시즌 브랜드의 뮤즈로 바바라 팔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러브캣만의 업그레이드 된 프렌치 시크룩”과 “성숙하고 클래식한 로맨스”를 표현하기에 최상의 모델이라는 판단에 ‘바바라 팔빈’을 재 발탁하였다고 전했다.

“Urban Romance of LOVCAT” 컨셉을 바탕으로 독일 베를린의 랜드마크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현장에서 바바라 팔빈은 특유의 발랄함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러브캣에서 선물한 핸드백을 착용하고 바로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였다.
 

한층 성숙된 러브캣의 로맨틱 감성과 새롭게 소개되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2013 F/W 시즌 광고 캠페인은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바바라 팔빈과 함께한 러브캣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화보 이미지는 러브캣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러브캣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