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성숙한 이미지 화보
미쓰에이 수지, 성숙한 이미지 화보
  • photo
  • 승인 2013.08.21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여동생, 국민 첫사랑으로 미쓰에이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수지가 가방 화보에서 더위를 잊게 하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20일 수지는 패션 매거진 <엘르> 와 진행한 제일모직 빈폴 액세서리(BEANPOLE ACCESSORY) 2013년 가을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수지는 상큼 눈빛부터 도발적인 유혹 눈빛까지 다양한 눈빛연기와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이며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공개된 화보 중 2013년 빈폴 액세서리 가을 신상품인 해릿백을 목에 건 사진은 수지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사진으로 장난기 어린 포즈와 상큼한 표정연기로 톡톡 튀는 매력을 담아냈다.

또한 블랙앤화이트 오피스룩에 코랄 레드 컬러 다이아나백을 매치한 사진에서는 남심을 자극하는 유혹눈빛 연기와 포즈로 아찔한 매력을 선보였다. 프린트 원피스에 빈폴 액세서리 버건디 컬러 행콕 토트백을 매치한 사진에서는 명품 각선미와 더불어 청순 눈빛으로 국민 여동생의 매력을 인증했다.

한편, 빈폴 액세서리(BEANPOLE ACCESSORY)는 패셔니스타 수지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상큼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다이아나백을 비롯해 다양한 가을 신상품 백을 활용한 트랜디 스타일을 제안했다.

브랜드 빈폴 액세서리(BEANPOLE ACCESSORY)와 함께한 이번 수지 화보는 8월 20일 발행하는 <엘르>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패션매거진 엘르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