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당첨자 계약 돌입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당첨자 계약 돌입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2.06.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사진: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오뉴스=김선영 기자]=DL이앤씨가 수원 권선구에 선보이는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당첨자 계약이 순항하고 있다.

당첨자 계약은 6월 14일(화)부터 15일(수)까지 주택전시관에서 진행된다. 계약금은 공급 금액의 10%로 책정됐으며, 계약 시 1차 계약금을 1000만원 정액제로 제공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또한 계약자에게는 수원덕산병원 이용 시 300만원 상당의 의료비 바우처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경기 수원 권선구 고색동 일원(고색2지구)에 들어서며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4층 총 430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 호실 전용 84㎡로 구성되며 시스템 에어컨(4대), 주방 싱크대 상판과 벽부에 엔지니어드스톤 마감, 일반형 빌트인 김치냉장고, 지하 세대창고 등이 제공돼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바로 옆 부지에 수원에서 3번째로 큰 수원덕산병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에 권선행정타운도 자리하고 있다. 고색지구부터 탑동지구, 행정타운배후단지 등의 조성 사업도 예정되어 있다.

이러한 요소들이 맞물리면서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앞선 청약에서 전 타입 청약 마감에 성공했다. 특히 84㎡C 타입은 거주자 우선 공급에서 4.2대 1로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밖에도 미세먼지 저감 식재, 미스트 분사 시설물,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웨더 스테이션 등이 적용돼 입주민은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오피스, 멀티룸 등 여가 공간부터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등 어린 자녀를 위한 공간까지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주택전시관 위치 및 다양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