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담엔터테인먼트 가요포커스제작 활성화를 위해 노즐사가 뛴다.
조담엔터테인먼트 가요포커스제작 활성화를 위해 노즐사가 뛴다.
  • 김정락 기자
  • 승인 2022.06.29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가요포커스 촬영 후 조담엔터테인먼트 김삼석대표 및 유현상, 가시연, 서동명, 김대부, 한효민, 윤서현 등 '노즐사' 임직원들이 무대에서 기념촬영을 하였다.

[오뉴스=김정락 기자]=조담엔터테인먼트는 조담연예TV를 통해 '가요포커스'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으며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조담엔터에 소속된 연예인으로는  백두산의 리더 유현상, 가수 가시연 등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조담에서는 "노래를 즐기는 사람들" 이하 '노즐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수 섭외 및 운영 관리를 맡고 있는 노즐사조담회장 서동명을 비롯하여 가요포커스 부대표에는 김대부, 가요포커스 부회장에는 한효민, 윤서현이 있다. 현재 노즐사 100 여 명이  넘는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또한, 지난 27일 화성 스카이방송센터에서 진행된 '가요포커스'는 유현상, 행숙이 MC의 진행으로 많은 가수들이 무대에 올랐다.

가요포커스는 가요TV, GMTV, 가요TV, 지방자치TV, 한국가요종합채널 등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이날 조담엔터테인먼트 김삼석대표 및 유현상, 가시연, 서동명, 김대부, 한효민, 윤서현 등 '노즐사' 임직원들이 무대에서 기념촬영을 하였다.

김정락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