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 선글라스 너무 이쁘죠
소녀시대 티파니, 선글라스 너무 이쁘죠
  • photo
  • 승인 2013.08.27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아이에비뉴 압구정점에서  '키오야마토 X 김우리(KIO YAMATO X WOORI)  콜라보레이션 파티'가 열렸다.

키오야마토 X 김우리(KIO YAMATO X WOORI) 리미티드 에디션인 '리미티드 에디션 위드 우리(Limited Edition With Woori)' 라인은 블랙 레오파드 외에도 오렌지 레오파드, 잉크 블루 등의 다양한 색깔을 통해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라인이다.

이날 '키오야마토 X 김우리(KIO YAMATO X WOORI)  콜라보레이션 파티'에는 성유리, 이진, 이현우, 이요원,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에이핑크 손나은 & 정은지, 소녀시대 티파니, 하석진, 이희준, 애프터스쿨 나나 & 주연, 카라 구하라 & 강지영, 레인보우 재경 & 고우리, 김유리, 오윤아, 한보름, 박서준, 차예련, 황정음, 신화 김동완 & 이민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키오야마토 X 김우리 리미티드 에디션인 '리미티드 에디션 위드 우리(Limited Edition With Woori)' 라인은 블랙 레오파드 외에도 오렌지 레오파드, 잉크 블루 등의 다양한 색깔을 통해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성을 반영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라인이다.

오뉴스 최수영기자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