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벳TV,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편)’ 마련
벨벳TV,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편)’ 마련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2.07.2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벨벳tv
사진=벨벳tv

 

[오뉴스=심재혁 기자]= 오는 8월 27일(토) 오후 4시, 입장료 전액, 와콘 1004후원금을 총 800만원을 강남복지재단을 통해 청소년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한다.

벨벳TV(대표 김영균)에서는 코로나19로 지친 생활 가운데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마련했다.  

벨벳TV 주최 및 주관으로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편)’을 오는 8월 27일(토) 오후 4시 압구정 윤당 아트홀에서 진행예정이다. 

후원은 압구정주민센터, 압구정새마을부녀회, 주식회사 와콘, 뮤닥터 아카데미이며 진행은 ref 이성욱과 김선주 아나운서가 맡아 진행한다. 이 방송은 한국과 일본 동시 송출될 예정으로  ‘벨벳TV’ 플랫폼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에 김영균 대표는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청소년들이 구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부모 된 마음으로 모금을 하고자 합니다.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되며 이번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은 첫 번째로 압구정동 편에 이어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입장료 전액을 모아 압구정동 청소년들을 위해 쓰일 예정으로 압구정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이날 행사 출연은 예술의전당 전 고학찬 사장, 가수 R.ef 이성욱, 비쥬 주민, 뮤닥터 아카데미 아이돌(남성/여성), 가수 구한나, 모델 조현 Team이 주축이 돼 성대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우리 함께 해요! 벨벳TV 장학금 전달식’은 이번 한번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해서 강남복지재단과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필요하다. 

 

심재혁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