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 PMK 표지 장식... '다정한 모습 눈길'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 PMK 표지 장식... '다정한 모습 눈길'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2.08.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사진=PMK 제공)
코요태(사진=PMK 제공)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Koyote)가 PMK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다.

포토뮤직코리아(PMK) 8월 호 ISSUE05에서는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코요태(Koyote 김종민, 신지, 빽가)의 컴백 스토리와 함께 코요태의 데뷔 24년 동안의 음악적 행보를 심층적으로 분석한다. 이어 커버스토리와 컴백 비하인드 포토를 게재하여 35페이지에 달하는 내용으로 코요태의 컴백을 알리고 소개할 예정이다.

‘코요태’라는 제목의 커버스토리에서 포토뮤직코리아는 ▲ K‘코요태’라는 장르 ▲ ‘코요태’의 가수 말 ‘즐거운 추억’ ▲ 데뷔 24년 차 코요태가 이룬 성과 ▲ 코요태 연대기 등 코요태에 대해 다양한 관점에서 깊이 있는 분석을 진행한다.

1988년 창간 이후 한국 연예 음악계를 대표했던 월간지 ‘포토뮤직’은 2021년 12월 글로벌 지향 제호 ‘눈으로 듣는’ K-POP 전문 매거진 포토뮤직코리아(PMK)로 재창간되어 그 역사를 재현하고 있다. 또 코요태 컴백을 맞이하여 'RE'라는 타이틀과 함께 기존 포토뮤직에 수록되었던 아티스트의 음악적 발전 및 그간의 행보와 역사 등을 개제하여 그 역사들을 재현할 예정이다.

포토뮤직코리아(PMK)  8월 호 ISSUE05에서는 15 페이지 분량의  7人 7色  ‘신흥 퍼포먼스 강자’로  떠오르는 트렌드지(TRENDZ)와  ‘4세대 청순 대표 걸그룹’ 아일리원(ILY:1), 아이유, NCT 등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린 주니(JUNNY)의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및 해외 투어 일정과  2년 만의 공백기를 깨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장문복의 비하인드 사진과 인터뷰를 접할 수 있다.

또한, MZ 세대의 공감대를 이끌기 위해 PMK 인플루언서 코너를 신설하여 MZ 세대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포토뮤직코리아(PMK) 8월 호, 9월 호는 오는 23일부터 포토뮤직코리아 PMK 몰(자사 몰)과 네이버,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정종훈 기자 hereit@daum.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