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빅토리아, 상큼 미소 반짝
에프엑스 빅토리아, 상큼 미소 반짝
  • photo
  • 승인 2013.08.2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프엑스 f(x) –설리,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가 패션 브랜드 ‘러브캣’ 뮤즈로 발탁 이후, 연일 화제다. 특히 오늘 공개된 광고 영상을 통해 더욱 러블리한 에프엑스 멤버들의 매력이 전달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에프엑스’는 “Lovcat Locks with f(x)”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에프엑스-f(x)”만의 “로맨틱 프렌치 시크룩”을 유감없이 표현하였다. 각 멤버들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한 모습이 어우러져 기존 러브캣이 선보였던 ‘발랄한 이미지’에서부터 ‘업그레이드 된 프렌치 시크룩’까지 다양한 모습을 완벽하게 전달하였다.

 영상을 접한 많은 팬들과 누리꾼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뜨겁다. 공개직후, ‘아티스트에서 이제 패션돌까지 넘보나!’, ‘역시 한류 아이콘 맞네!’, ‘이번 시즌 러브캣 대박!’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층 성숙된 러브캣의 로맨틱 감성과 새롭게 소개되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2013 F/W 시즌 광고 캠페인은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에프엑스-f(x)”와 함께한 러브캣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화보 영상은 러브캣 페이스북, 유투브(http://youtu.be/PH3E7g95_fA )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러브캣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