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철승PD, 미국 웨스턴켈리포니아 의과대학교 명예박사 수여
신철승PD, 미국 웨스턴켈리포니아 의과대학교 명예박사 수여
  • 성제창 기자
  • 승인 2022.10.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국 웨스턴캘리포니아 의과대학교 사무국
사진=미국 웨스턴캘리포니아 의과대학교 사무국

 

[오뉴스=성제창 기자]=지난 10월14일 오전11시 한남동 서울캠퍼스 본관 1층에서 (주)바비아나필름 대표프로듀서 신철승PD가 미국 웨스턴캘리포니아 의과대학교로 부터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미국 웨스턴캘리포니아 의과대학교 관계자는 신설학과인 문화예술학 명예박사 학위를 신철승PD에게 수여하면서 신철승PD는 국내 문화예술발전에  크게 기여한 주역으로서 국내 문화예술 글로벌 시대를 열어 대한민국을  문화예술 강국으로 이끈 점과 봉사활등 그동안 국내 문화발전에 중요한 기여를 한 공로를 인정 명예 박사 학위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 

신철승피디는 mbc  특별기획 50부작 드라마"겨울새", 미니시리즈 "신현모양처"ocn, "신의퀴즈" 시즌1에서 시즌4까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또한 영화 "야관문", "철가방우수씨", "지렁이"등을 프로듀싱 하였고, tvn 미니시리즈 "치즈인더트랩"을 제작총괄하였으며 2022년 "대학가요제"와 10월15일 국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24회 대한민국 문화예술제"를 총연출하였다. 

또한 지난 6월 '서울특별시의회 의장표창' 과 7월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3회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 대상' 을 수상을 수상하였고, 10월 '대한민국 애국상' 을 수상하였다.

신철승 PD는 앞으로 대한민국 문화 예술을 위해 더욱 정진하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현재 준비하고 있는 영화 ‘꽃길’과 미니시리즈 '간첩'과 어린이 드라마 ‘역사수호대’ 그리고 STN방송국과 공동으로 '시니어가요제' 를 잘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성제창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