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골프, 런칭 1주년 이벤트 실시
노라골프, 런칭 1주년 이벤트 실시
  • 유회중 기자
  • 승인 2022.11.2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노라골프]
[사진=노라골프]

노라골프가 12월 1일부터 런칭 1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라골프는 골프와 야외활동에 필요한 아이템을 디자인해 제작 판매하는 기업이다. 대표 상품으로 ‘이런 제품은 왜없지’시리즈가 있다. 이는 비주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어디에나 꼭 필요한 아이템 제작을 모토로 제작한다.

노라골프 대표는 런칭 1년 이벤트에 앞서 “노라골프의 시그니쳐인 첫번째 제품은 홀로그램 투명아이언 커버이다”라며 “번호 확인을 위해 투명이 가장 필요한 아이언 클럽의 커버에 투명 필름과 자석을 결합한 새로운 제작방법을 개발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트가 아닌 번호 구분 없이 단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기존 커버 분실 시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포인트로 원하는 수량만큼 사용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라며 “디자인등록 완료된 상태로 기술특허 진행중에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동절기를 대비해 옷처럼 입는 패딩담요가 최근 출시됐다”라며 “가볍고 따뜻하지만 고급스러운 패딩의류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19개의 똑딱 단추가 어디든 원하는 곳에 두를 수 있게 해줘 체온을 유지 해주고 활동성은 높인 제품이다”라고 최근 출시된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노라골프는 골프, 낚시, 등산, 일상생활까지 두루두루 추운날씨에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디자인등록 진행 중이다.

그는 “하절기 야외활동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용 풀커버 노라 마스크도 기존에 없던 3D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작돼 입과 코가 개방된 상태로 햇빛은 차단해줘 갑갑함 없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디자인등록 진행 중이다”라며 노라골프의 제품들과 더 즐거운 야외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라골프는 일본, 중국 등 바이어들과 해외진출 논의 중이다.

유회중 기자 you@ps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