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안해성 음성군의장, ‘음성시’ 성장 자리매김 총력
[신년사] 안해성 음성군의장, ‘음성시’ 성장 자리매김 총력
  • 장천식 기자
  • 승인 2023.01.0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해성 음성군의장.(사진=음성군의회)
안해성 음성군의장.(사진=음성군의회)

충북 음성군의회 안해성 의장은 4일 신년사를 통해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다”며 “풍요를 상징하는 흑토끼의 기운을 받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올 한해 우리 고장 음성이 그 성장의 중심에서 큰 역할을 해나가기를 간절히 염원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안해성 의장 2023년 신년사 전문

제9대 음성군의회가 출범한 지도 어느덧 6개월이 지났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의욕적으로 출발했으나, 여러 가지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2023년에는 위기 극복을 넘어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먼저, ‘군민과 소통하며 실천하는 의회’의 의정 목표 아래 시민의 권리와 복리 증진에 힘쓰며, 대내적으로는 효율적인 의회 운영과 생산적인 의정활동에 주력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32년 만에 전부 개정된 지방자치법의 시행으로 지방의회의 기능과 역할이 확대된 만큼, 진정한 군민의 대변자로서 실질적인 자치분권의 시대로 나아가기 위해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아울러, 군민들의 생명과 안전, 경제와 민생을 지키는 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음성군의회 의원 모두는 의회의 문을 활짝 열고 군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군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음성군의장 안해성

장천식 기자 jangcspro@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