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코스팩 오송 신축공사 진행 중, 지역 발전과 랜드마크 조성 기대.
(주)코리아코스팩 오송 신축공사 진행 중, 지역 발전과 랜드마크 조성 기대.
  • 민건호 기자
  • 승인 2023.02.0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코리아코스팩
사진=(주)코리아코스팩

[오뉴스=민건호]=(주)코리아코스팩(대표 임성준)이 오는 4월 완공 예정이다.

화장품 OEM,ODM 전문 기업인 ()코리아코스팩은 지난해 5월  오송산업단지 내 공장 착공식을 마친 후 현재까지  안전하게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4 완공을 목표로 잡고 있다.

2009년에 화장품 제조업으로 시작한 ()코리아코스팩은 화장품, 화장품용기(부자재), 의약외품 등을 전문 연구 개발, 제조, 생산하는 기업이다.

특히, 기초-색조화장품, 마스크팩, 의약외품 등의 제조, 생산에 차별화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하여 대형 브랜드사와 수출기업 등의 OEM,ODM을 의뢰받아 성장해왔으며, 추가적인 생산 능력 확보를 위해 오송 공장 신축을 결정하게 되었다.

()코리아코스팩은 200억 상당을 투자해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내 10798.4 (3,272)  규모로 자연친화적인 스마트공장을 구축중이다.

 

한편, 오송 신축 공장에서는 공장자동화설비를 통해 기존 대비 연간 생산 능력이 향상되어 완공 시 연 가능한 매출은 3,000억원 정도의 규모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코리아코스팩은 스마트팜을 통해 재배되어 제조된 고농축 추출물을 국내외 수요처에 판매 공급 하여 매출 증가 및 자사 제품의 품질 향상을 기대임성준 대표이사는 자연, 도시, 사람을 모토로 하여 오송의 산업 육성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지역주민을 지속적으로 채용할 계획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오송을  대표하는 기업이 되고싶다고 말했다.

민건호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