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뭉이, 귀여움으로 무장한 신스틸러 멍뭉이 스틸 공개!
멍뭉이, 귀여움으로 무장한 신스틸러 멍뭉이 스틸 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2.2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영심 기자]=3월 1일 개봉하는 <멍뭉이>의 진정한 신스틸러인 멍뭉이들의 스틸이 공개되었다. 하나같이 편안하고 행복해 보이는 멍뭉이들의 표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힐링 되는 영화를 기대하게 한다.

[제작: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돈키호테엔터테인먼트│공동제작: 세븐오식스│제공: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배급: ㈜키다리스튜디오│각본/감독: 김주환│출연: 유연석, 차태현]

영화 <멍뭉이>는 멍뭉이를 위한 진심과 진정성을 가득 담아 연출하여 관객들에게 더욱 깊은 의미를 전한다. 영화의 엔딩크레딧에는 ‘감독은 세상의 모든 인간 멍뭉이들과 실제 멍뭉이들에게 이 영화를 바칩니다’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김주환 감독은 “세상 모든 강아지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길 바라며 이 영화를 만들었다. 그리고 더 큰 의미에서 보면 소심한 남자가 반려견을 통해 가족을 꾸릴 수 있는 용기를 얻게 되는데, 그게 사랑하는 아내의 힘, 반려견 덕분이다. 그게 가족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관객들에게 관심과 애정을 당부했다.
유연석 배우는 “극 중 민수는 가족을 포기하지 않는다. 영화가 전달하려는 메시지는 그 부분이다.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라며 민수 캐릭터에서 바라본 영화의 본질을 전하기도 했다.

 

멍뭉이와 인간 멍뭉이들에 대한 따뜻한 진심과 희망을 담은 <멍뭉이>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