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이영표와 함께한 화보 공개
가민,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이영표와 함께한 화보 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3.0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ONEY
사진=MONEY

 

[오뉴스=김영심 기자]=2023년 3월 6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과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이영표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한국경제매거진 <MONEY>(이하 한경머니)’ 3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이영표는 가민에서 새롭게 선보인 럭셔리 모던 툴 워치 ‘마크(MARQ)’ 시리즈의 2세대 컬렉션을 착용했으며,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영표의 손목을 장식한 마크 2세대 컬렉션은 ‘마크 애슬리트’와 ‘마크 어드벤처러’, ‘마크 골퍼’와 ‘마크 캡틴’, ‘마크 에비에이터’ 등 5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스포츠와 탐험, 골프, 세일링 및 항공기 조정 분야에서 필요한 핵심 스마트 기능을 다양하게 탑재해 각 분야 전문가들의 활동을 든든하고 전문성 있게 지원한다.

 

국내에서 10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마크 2세대 컬렉션은 티타늄 및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 등 내구성이 강한 최고급 소재들로 제작됐으며,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6일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까지 갖췄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영표는 “지난 2년간 강원FC의 대표로 재임하며 K-리그나 한국 축구의 현실을 직접 경험했고, 실질적인 청사진도 확인하게 됐다.”며 행정가로서 첫 기회를 준 강원FC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근황을 묻는 질문에는 “대한축구협회의 업무 외에도 축구사랑 나눔 재단이나 FCA(Fellowship of Christian Athletes) 코리아, 컴패션 등 재단이나 조직에서 맡은 역할에 힘쓰고 있다”며 “인간은 누군가를 사랑하고 누군가로부터 사랑받을 때 비로소 행복하다.”고 생각을 전했다.

 

한편, 이영표와 가민 마크 2세대 컬렉션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한경머니’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