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X디블랙 업무 제휴… 숀리 전속 모델 계약
맥스큐X디블랙 업무 제휴… 숀리 전속 모델 계약
  • 김태경 기자
  • 승인 2023.01.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사진=맥스큐)

[오뉴스=김태경 기자] 토털 헬스앤피트니스 미디어 맥스큐(발행인 김근범)가 국내 최고의 두피 문신 브랜드 디블랙프로젝트(대표 디 크리스)와 1월 9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디블랙아카데미 강남본점에서 진행한 이번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맥스큐 발행인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프로모터인 김근범 대표와 디블랙프로젝트 디 크리스 대표를 비롯해 국민 트레이너인 숀리, 맥스큐 김태웅 이사가 참석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대머리 대통령’으로 유명한 디블랙프로젝트 디 크리스 대표는 20대 초반부터 시작된 탈모로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하다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국내 최초로 SMP 전용색소 국내 인증을 비롯해 세계 최초로 ASMP 기법을 개발, 탈모인에게 새로운 삶과 희망을 선사해 화제가 되었다. 특히 2020년부터 디블랙아카데미 프랜차이즈를 시작해 2022년 11월 현재 국내 41개 지점과 가맹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최고의 두피 문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무엇보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식을 통해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미디어이자 대회인 맥스큐와 머슬마니아에 연간 1억 원 후원을 체결해 국민 건강은 물론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는 국민 트레이너인 숀리가 디블랙 전속 모델로 확정돼 관심을 모았다. 앞으로 디블랙프로젝트에서는 숀리를 전속 모델로 두피 문신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동시에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맥스큐 발행인이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프로모터인 김근범 대표는 “디블랙프로젝트와의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맥스큐 독자들과 탈모인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블랙프로젝트 디 크리스 대표 역시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잡지인 '맥스큐'와 피트니스 대중화에 기여한 머슬마니아와의 협업에 큰 기대와 관심을 갖고 있다”며 “그동안 축적한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블랙프로젝트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로 SMP 전문 브랜드인 ‘디블랙’ 오픈을 시작으로 디블랙아카데미 설립, SMP 전용머신인 ‘더블엑스’ 개발 등 국내 최고의 두피 문신의 대명사로 유명하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