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우먼의 정석, 배우 김남주의 고강도 서머룩
모던 우먼의 정석, 배우 김남주의 고강도 서머룩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5.19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잗바바 (IZZAT BABA)
사진=아이잗바바 (IZZAT BABA)

 

[오뉴스=김영심 기자]=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아이잗바바'가 최근 패션매거진 보그와 함께 공개한 배우 김남주의 여름 컬렉션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보 공개와 동시에 높은 판매 반응을 보이고 있는 네이비 컬러의 블루종 점퍼와 플리츠 스커트 룩은 추가 물량 확보에 돌입하며 아이잗바바의 시그니처 룩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서머 컬렉션은 아이잗바바만의 견고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간결한 디테일과 실루엣을 가미한 아이템부터 새롭게 선보인 화사한 프린트 패턴 등 데이웨어 부터 한 여름날의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리조트 룩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배우 김남주가 착용한 과감한 붓 터치와 레터링을 가미한 패턴 블라우스, 스커트 셋업은 꾸준한 판매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눈에 띄는 과감한 컬러와 실키한 텍스처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우아함과 동시에 도회적인 무드를 제안한다.

 

이어 공개된 도네이션 캠페인 'Share Your Heart'라인으로 선보인 배색 프린팅 티셔츠와 컬러 에코백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캐주얼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체형과 나이대의 고객들이 착용할 수 있다는 큰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판매금 전액이 초록 어린이 우산 재단에 기부되어 끊임없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아이잗바바와 배우 김남주가 함께한 화보 착장은 전국 아이잗바바 매장 및 바바더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