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생일 기념 팬미팅 ‘2023 JEONG YEIN FANMEETING : HAPPY YEIN DAY’ 개최!
러블리즈 정예인, 생일 기념 팬미팅 ‘2023 JEONG YEIN FANMEETING : HAPPY YEIN DAY’ 개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5.20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써브라임
사진=써브라임

 

[오뉴스=김영심 기자]=정예인이 생일 맞이 팬미팅을 개최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써브라임에 따르면 정예인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윤당아트홀에서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2023 JEONG YEIN FANMEETING : HAPPY YEIN DAY’(2023 정예인 팬미팅 : 해피 예인 데이/이하 ‘HAPPY YEIN DAY’)를 개최한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키치하고 발랄한 정예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기자기한 스티커와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과 유니크한 모자를 활용한 착장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풍선 피리를 부는 포즈는 생일 기념 팬미팅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완성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뿐만 아니라, 이번 ‘HAPPY YEIN DAY’에서는 정예인 맞춤 게임을 시작으로 그간의 근황을 공유하는 토크와 팬미팅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무대, 정예인의 애정이 담긴 스페셜한 VCR까지 ‘HAPPY YEIN DAY’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팬미팅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한 정예인은 그룹 활동을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22년 1월, 데뷔 7년 만에 디지털 싱글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를 발매하며 자유로운 청춘의 초상을 표현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변신에 성공했고, 같은 해 12월에는 감성적인 보컬을 강조한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을 공개해 전작과 180도 다른 매력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생일을 맞아 진행하는 팬미팅을 통해 소중한 팬들과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며 남다른 팬사랑을 선보일 정예인. 이번 공연으로는 어떤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남기게 될지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예인의 팬미팅 ‘2023 JEONG YEIN FANMEETING : HAPPY YEIN DAY’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