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문] 송충근 마약범죄학 석사
[기고문] 송충근 마약범죄학 석사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6.0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는 관심 가져달라.

-마약중독자 구제법. 입법해야
사진=본인제공
사진=본인제공

 

[오뉴스=김영심 기자]=마약중독재활교육기관 가평중앙교육원 송충근 이사장이 마약중독자 구제법이 입법되야 한다는 내용의 기고문을 서술하였다.

서술 내용은 아래와 같다.

 


마약범죄학석사 마약중독자 구제법. 입법시켜 마약에 중독된 1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라!

윤석열 대통령은 마약과의 전쟁을 선언했다.

필로폰이라는 마약에 중독되어 20대에 구속되어 50대가 되도록 30년 동안 교도소를 반복수감되는 우리국민이 3천여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무기수와 마찬가지입니다 

마약중독자가 자살을 하면 사형수나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나라는 하루 37명이 자살을 합니다. 통계에 의하면 1년에 1만5천여명이며 1시간에 2명이 자살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경제적 어려움 등 다양하지만 그중 마약중독자는  몇명이나 될까요? 상당할겁니다

마약중독으로 인해 년간 1만 6천여명이 검거됩니다. 우라나라는100만명의 마약 중독자와 그가족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재투약하지 않으면 못견디게 중독시켜 놓고 폭리를 취하는 판매상에게 유혹당하여 가정파탄의 고통, 육체적 정신적 고통, 법적처벌의 두려움, 판매상으로부터 보복 두려움을 지니고 지옥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처벌해서 교화할 수 있는 인계점을 넘어섰습니다. 중독자중 일부는 피해자도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악마의 늪에 빠진 사람도 많습니다.

단순중독자는 재활시켜야합니다. 필로폰등 마약에 중독되면 뇌가 손상되었기 때문에 재투약하지 않으면 못견디는 것입니다.

수술해서. 기도해서 . 치료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면역요법으로 재활시켜야합니다.

한국마약범죄학회 (전경수 박사)에서는 23년간의 연구로 마약중독자재활기법을 완성하여 무료로 360명의 중독자를  살리는 기적의 연구자료가 가평중앙교육원에 있습니다 

전세계에 유래가 없는 학문을 완성하고 광운대학교 대학원에서 마약범죄학석사를 배출하였습니다

현정부의 마약과의 전쟁에서 마약류등 중독증제거및 재발방지를 위한 평생교육지원에 관한법률(안)은 마약과의 전쟁에서 거북선과 같은 존재입니다.

전쟁의 승패는 무기체계의 우위에서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마약류등 중독증으로부터 국민안전교육기관 가평중앙교육원장 전경수박사님은 현재의 환란을 40년 전 부터 예측하고  거북선을 만드는 심정으로 면역요법을 연구 개발하여 완성시켰습니다.

 교도소 정신병원 치료감호소에서 퇴소 퇴원하면 치료가 되지 않아 또 한다는 중독자를 재할시키기 위해 2010년 마약범죄학 1권 마약범죄론 2권,향정범죄론 3권 환각성물질범죄론 4권 마약류투약범죄정책론 5권 마약류투약범죄 교정론을 탄생시켜 주창한 마약류투약범죄대체교정주의 교정이론을 적용하여 개발한 한국의 마약류등 중독증제거 재발방지 평생교육기법 "면역요법" 재발 재범 재중독방지 세로토닌,mp세포,nk세포 중심 ㅡ에의거 

마약과의전쟁 재활교육부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교육프로그램을 제도화 시키기 위해 마약류등 중독증제거 재발방지평생교육지원에관한 법률(안)을 제안 제19대 제20대 제21대 국회에서 발의했는데 법사위에서 심의하지않아 입법되지 않고 있습니다

정부와 국회는 조속히 마약류등 중독증제거및 재발방지를 위한 평생교육지원에 관한법률(안)을 입법시켜 마약으로부터 국민안전을 지킬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마약중독재활교육기관 가평중앙교육원 이사장


 송충근 마약범죄학석사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