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X라포엠 유채훈, 6월 22일 콜라보 콘서트 개최. "전석 매진"
알리X라포엠 유채훈, 6월 22일 콜라보 콘서트 개최. "전석 매진"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4.04.07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직원컴퍼니
사진=뮤직원컴퍼니

[오뉴스=김영심 기자]=가수 알리와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멤버 유채훈이 콜라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알리와 유채훈의 콜라보 콘서트 '알유 레디(Are You Ready)가 오는 6월 22일 오후 5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120분 동안 열린다.

 

앞서 지난 3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 티켓 오픈에서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증명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알리와 유채훈 각각의 대표곡득은 물론, 이번 무대를 위해 새롭게 준비한 다채로운 선곡들로 깊은 감동과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채훈은 '팬텀싱어3'의 최종 우승팀 라포엠(LA POEM)의 멤버이자 지난 2022년 미니 1집 'Podium' 뱔매와 함께 솔로 가수로도 데뷔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알리는 '365일', '지우개', ‘등의 곡들을 히트시키며 뛰어난 성량과 풍부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뮤지컬 '프리다', '레베카'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능력을 선보였다. 지난 1월, 소속사 뮤직원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져내고 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