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뉴스=김동현 기자]=국내 밀키드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K-POP과 더불어 해외에서도 K-FOOD에 대한 관심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밀키트 제품은 맛은 물론 간편함을 바탕으로 시작됐으나 이제는 신선함과 건강함을 담은 메뉴들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는데 맛과 건강, 신선함을 모두 갖춘 엄메이징 슈퍼마켓 (엄정선53대표)의 다양한 밀키트 메뉴들이 요리 인플루언서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주부들은 물론 요리를 좋아하는 연예인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엄메이징 슈퍼마켓의 메뉴들은 당일 직. 배송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메뉴로는 똠양꿍, 고기만능소스, 야채 마녀스프, 키마 카레 등 건강과 간편식 메뉴를 선보이며 국내 밀키트 시장에서 단연 돋보이고 있으며 특히 20대 30대 여성 다이어터 들의 필수템인 “야채 마녀스프”는 85칼로리 밖에는 되지 않지만 몸속 지방 독소 분해와 배출 을 돕고 굶어야 성공하는 다이어트 가 아닌 필수 영양소를 신선한 음식으로 섭취하며 다이어트를 스트레스 없이 즐기게 만들어주는 획기적인 메뉴이다.
또한, 학부모들의 자녀 방학 필수템인 “고기만능 소스”는 여름, 겨울 방학때 자녀들 반찬 걱정을 해결해 주는 아이템으로써, 밥, 누들, 빵 에 곁들여 볶음밥, 볶음 누들, 샌드위치 등 다양한 제2의 요리로 간편하게 손쉽게 자녀들에게 만들어 줄수있는 메뉴이다
4-50대를 겨냥한 “고추다대기” 와 모든 연령이 거부감 없이 좋아하는 카레. 현재 엄메이징 슈퍼마켓 가장큰 매출을 올리고 있는 메뉴가 “키마카레”이다.
“키마카레”는 카레안에 사골육수를 넣은 베이스에 다진 돼지고기, 신선한 당일 직배송된 양파를 5시간이상 볶아내 풍미를 살린 건강 카레로 주부 및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메뉴이다.
이처럼 건강, 시간, 및 가성비 까지 갖춘 엄메이징 슈퍼마켓 메뉴 들은 현재 가수 엄정화 의 유튜브 채널 엄메이징TV, 방송인 윤혜진 의 유튜브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 MBC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소개가 되어 더욱 화재를 모으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밀키드 시장에 건강, 신선한 바람을 몰고올 새로운 기업으로 기대해본다.
김동현 기자 shinek8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