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콜라이트' 6월 5일(수)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 4관 1&2회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
'애콜라이트' 6월 5일(수)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 4관 1&2회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4.05.3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오뉴스=김영심 기자]=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6월 5일(수)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1 & 2회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합니다.

[원제: THE ACOLYTE / 연출: 레슬리 헤드랜드 / 출연: 아만들라 스텐버그, 이정재,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외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오는 6월 5일(수)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입니다.

특히 이번 작품은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 세계관에 입성하며 새로운 변신과 도전에 나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온 배우 이정재는 <애콜라이트>에서 연쇄살인사건을 쫓는 제다이 ‘마스터 솔’역을 맡아 광선검 액션부터 변화무쌍한 캐릭터의 감정적 변화까지 다채로운 열연을 선보입니다.

여기에 <당신이 남긴 증오>, <헝거게임>의 아만들라 스텐버그, <퍼펙트 스트레인저스>의 매니 자신토, <히스 다크 마테리얼>, <로건>의 다프네 킨, <퀸 앤 슬림>의 조디 터너-스미스, <애나 만들기>의 레베카 헨더슨, <러시아 인형처럼>의 찰리 바넷, <1917>, <더 킹: 헨리 5세>의 딘-찰스 채프먼, <매트릭스>의 캐리-앤 모스 등 할리우드 대표 명작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진들이 모여 역대급 앙상블을 선사합니다. 또한 <러시아 인형처럼>으로 제71회 에미상 후보에 오른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파친코]와 제38회 선댄스영화제에서 수상한 <애프터 양>의 코고나다 감독이 3, 7회 연출을 맡으며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장을 펼쳐낼 예정입니다. 여기에 <겟 아웃>, <어스>의 마이클 아벨스 음악감독까지 합류,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라는 장르적 매력을 한층 더 배가 시키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년 전 세계를 사로잡을 최고의 화제작 <애콜라이트>의 1 & 2회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많은 참석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