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맨' 6/14(금) 오후 2시 메가박스 코엑스 언론&배급 시사회 개최
'몽키맨' 6/14(금) 오후 2시 메가박스 코엑스 언론&배급 시사회 개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4.05.3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오뉴스=김영심 기자]=올여름 가장 뜨거운 하드보일드 액션 <몽키맨>(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6월 14일(금) 오후 2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개최합니다.


오는 6월 19일(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몽키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바쳐 온 ‘키드’(데브 파텔)가 악에 도전할 운명을 가진 전사 ‘몽키맨’으로 거듭나 피의 복수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하드보일드 액션입니다. <몽키맨>은 <겟 아웃>(2017)으로 할리우드에 화려하게 데뷔한 뒤 장르영화계를 대표하는 감독으로 거듭한 조던 필이 제작을 맡고, <슬럼독 밀리어네어>(2009), <라이언>(2017), <호텔 뭄바이 >(2019) 등 다양한 작품들에서 열연을 펼치며 국내 영화 팬들에게 잘 알려진 데브 파텔이 주연과 연출을 맡았습니다.

<몽키맨>으로 감독 데뷔에 성공한 데브 파텔 감독은 “액션의 다음 챕터를 열었다”(Deadline), “잔혹하고 천재적인 감독 데뷔작”(A Gents Of Fandom), “흥미롭고, 스타일리시하다”(Guardian) 등 해외 유수의 매체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여기에 <라라랜드>(2016), <바빌론>(2023) 등을 연출하며 국내에도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위플래쉬>(2013)에 참여한 베테랑 촬영감독 샤론 메이어가 촬영을, <호텔 뭄바이> (2019)의 각본을 담당했던 존 콜리가 각본을 담당해 영화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여 국내 관객들을 매료할 예정입니다.

올여름 하드보일드 액션의 신세계를 보여 줄 영화 <몽키맨>의 언론&배급 시사회에 참석을 원하시는 기자님들은 아래 안내를 자세히 읽어 보시고, 참석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