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밀키트 브랜드 '엄메이징 슈퍼마켓' 수원 스타필드서 팝업 스토어 오픈
엄정화 밀키트 브랜드 '엄메이징 슈퍼마켓' 수원 스타필드서 팝업 스토어 오픈
  • 정종훈 기자
  • 승인 2024.06.12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자매가 뭉쳤다! 가수 엄정화 패밀리 총 출동!”
(사진=엄메이징 슈퍼마켓 제공)

[오뉴스=정종훈 기자]=화제의 온라인 밀키트 브랜드 '엄메이징 슈퍼마켓'이 수원 스타필드에서 5월 31일부터 6월 13일까지 2주간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엄메이징 슈퍼마켓은 가수이자 배우인 엄정화 와 언니, 동생이 직접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다. 실제로 엄정화와 윤혜진의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된 무수분카레 '키마카레'는 소개 직후 품절 사태를 빚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팝업스토어의 첫날인 5월 31일에는 엄정화의 지원사격으로 직접 행사장에 방문해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덕분에 행사장 일대가 일시적으로 마비될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엄메이징 슈퍼마켓 엄정선 대표는 국내 밀키트 시장에 새로운 신선,건강 코드를  담은 다양한 밀키트 메뉴 들을 선보이고 있다.

당일 직. 배송된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똠양꿍, 고기만능소스, 야채 마녀스프, 키마 카래 등  건상 가정간편식 메뉴를 선보이며, 현재 국내 밀키트 시장에서 단연 돋보이고 있다.

밀키트의 특성 상  편리함 과 시간, 그리고 적절한 제품의 가격은 물론이며, 거기에 신선함과 건강까지 생각한 건강 밀키트 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엄메이징 슈퍼마켓 제공)

20대 30대 여성 다이어터 들의 필수템인 “야채 마녀스프”는 85칼로리 밖에는 되지 않지만 몸속 지방 독소 분해와 배출 을  돕고 굶어야 성공하는 다이어트 가 아닌 필수 영양소를  신선한 음식으로 섭취하며 다이어트를 스트레스 없이 즐기게 만들어주는 획기적인 메뉴이다. 

그리고 40대 학부모들의 자녀 방학 필수템인 “고기만능 소스”. 어머니들이 자녀들 여름, 겨울방학때 집에서 가장 큰  걱정이 반찬걱정이다. 
이것을 말끔히 해소 시켜주는 아이템으로써, 밥, 누들, 빵 에 곁들여 볶음밥, 볶음 누들, 샌드위치 등  다양한 제2의 요리로 간편하게 손쉽게 자녀들에게 만들어 줄수있는 메뉴이다.

4-50대를 겨냥한 “고추다대기” 와 모든 연령이 거부감 없이 좋아하는 “카레”. 현재  엄메이징 슈퍼마켓 가장큰 매출을 올리고 있는 메뉴가 “키마카레”이다.

“키마카레”는 카레안에 사골육수를 넣은 베이스에 다진 돼지고기, 신선한 당일 직배송된 양파를 5시간이상 볶아내  풍미를 살린 건강 카레이다.

편리함과 건강, 시간, 및 가성비 까지 갖춘 엄메이징 슈퍼마켓 메뉴 들은 현재 가수 엄정화 의 유튜브 채널 엄메이징TV 와 방송인 윤혜진 의 유튜브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 MBC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소개가 되어 더욱 화재를 모으고 있으며, 엄메이징 슈퍼마켓은 앞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는 국내 밀키트 시장 제1의 웰빙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친웨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니코트를 비롯해 온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윤스쿠키, 닥치고떡볶이, 대한푸드상회의 대표 상품들을 실제로 시식한 후, 팝업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엄메이징 슈퍼마켓 엄정선 대표는 "온라인에서는 고객님들이 저희 제품을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가 없어 아쉬웠는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무료로 시식 후 특별한 할인가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많이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종훈 기자 hereit@ohnew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