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회 발대식 성료
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회 발대식 성료
  • 이대웅 기자
  • 승인 2024.07.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난 6일 제32회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장 및 임원들이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지난 6일 제32회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장 및 임원들이 발대식을 가졌다.

 

[오뉴스=이대웅 기자]=지난 6일 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회 발대식이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연예정보신문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발대식에는 정태호 총재가 주관하였으며 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 임원들은 아래와 같이 임명되었다.

 

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 명단
 

대회장 방재홍

집행위원장 김광탁
조직위원장 정원영 
부회장 이선영
총괄이사 정지정
사무총장 김진홍
홍보이사 김영심 
기획이사 박성호
섭외이사 안선영
운영위원장 고희종
자문위원 이상윤
총괄부장 정승준

올해들어 32번째 맞이하는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은 오는 12월 10일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 호텔  컨벤션에서 진행된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은 한해 동안 활동한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하여 대중들의 투표와 문화·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후보자를 선정한다. 이후 이를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집행위원회가 추천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최종 수상자를 결정한다.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 TV , 영화 , 드라마, 뮤지컬, 연극, 연기자, 모델, K-POP가수 등(K-POP부문, 성인가요부문, 드라마 작품부문, 탤런트 부문, 영화 작품부문, 영화배우부문, 방송,개그맨 및 예능부문, 문화예술공부문, 해외 연예인부문) 등에서 시상이 이루어진다.

이대웅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