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벤치, 푸짐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빈치스벤치, 푸짐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 photo
  • 승인 2013.10.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Vincis-bench)에서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여 푸짐하고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빈치스벤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이거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incisBench)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빈치스벤치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먼저, 오는 10월 15일(수)까지 진행되는 빈치스벤치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20,000명 돌파 기념 ‘땡큐(Thank You) 이벤트’는 댓글로 친구를 태깅하여 빈치스벤치 페이지를 소개해주면 매주 추첨을 통해 섬세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리네아 지갑과 톡톡 튀는 캔디컬러 파우치를 각 6명, 15명에게 증정 한다. (당첨자는 매주 지정된 날짜에 발표함)  
 

또한, 10월 20일(일)까지는 빈치스벤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핸드백 3만원 / 지갑&구두 2만원 금액할인 단독 쿠폰이 제공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2013 FW 신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기념으로 10월 20일(일)까지 ‘이민정 친필 사인 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빈치스벤치 홈페이지(www.vincis-bench.co.kr)나 대표전화(02-2106-3400)를 참고하면 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빈치스벤치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