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뽀 보떼 '루쥬 아 레브르(rouge a levres)' 립스틱 출시 한달 만에 완판
끌레드뽀 보떼 '루쥬 아 레브르(rouge a levres)' 립스틱 출시 한달 만에 완판
  • photo
  • 승인 2013.10.0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 바람 부는 가을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레드 립스틱이 2013 가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수많은 뷰티 브랜드에서 다양한 레드 립스틱을 선보였으며 이에 따라 여성들의 메이크업도 한층 더 진해졌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에서 지난 9월 출시한 립스틱 '루쥬 아 레브르(rouge a levres)' 311호 어반던스 컬러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레드 립스틱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이 립스틱은 Harper's BAZAAR 7월호에 실린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뷰티 화보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아 출시 20일만에 완판 되는 신화를 기록했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쳐로 입술에 보습 효과를 주며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루쥬 아 레브르(rouge a levres)'는 12시간 지속되는 롱 래스팅 효과를 자랑하는 똑똑한 립스틱이다. 

이 립스틱은 끌레드뽀 보떼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치아 피에로니(Lucia Pieroni)'가 직접 장미의 텍스처와 컬러를 연구하여 제품에 개발에 반영시켰으며, 새틴, 실크, 벨벳 3가지 텍스쳐, 총 3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 되었다.

'루쥬 아 레브르(rouge a levres)'는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끌레드뽀 보떼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끌레드뽀 보떼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