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그림, 골드&로즈골드 주얼리로 낭만적인 여인으로 변신
필그림, 골드&로즈골드 주얼리로 낭만적인 여인으로 변신
  • photo
  • 승인 2013.10.15 0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에서 가을/겨울 패션에 우아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달해줄 골드 & 로즈골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브라운과 카키, 블랙 등 무채색의 차분한 컬러들이 주를 이루는 가을/겨울 패션에 골드 컬러 주얼리는 스타일링에 따뜻함을 불어 넣어줄 뿐 아니라,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을 주어 여성들이 날씨가 쌀쌀해지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이에, 올 가을 패션에 은은한 포인트가 될 필그림의 ‘하트 로즈골드 팔찌와 귀걸이 세트’, 그리고 ‘골드 포인트 진주 팔찌와 귀걸이 세트’를 선택하면 스타일링에 로맨틱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다.

하트 모티브에 골드, 로즈골드, 블랙, 실버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하트 로즈골드 세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러블리한 소녀로 변신시켜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원피스에는 귀엽고 로맨틱하게, 클래식한 셔츠에는 깔끔하게 매치 시킬 수 있어 더욱 좋다. 가격은 귀걸이 팔찌 세트 상품이 3만 9천원이다.
 

또한, ‘골드 포인트 진주 세트’는 진주에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그 동안 진주가 가지고 있던 올드한 이미지는 탈피하고 트렌디하고 세련된 터치를 가미하여 우아하면서 도회적인 매력을 더욱 배가 시켜주는 아이템. 소중한 연인이나 가족들의 선물로도 최고의 귀걸이, 팔찌세트다. 가격은 세트 상품이 3만 9천원이다.

올 가을에는 누구보다 분위기 있는 여인으로 변신시켜 줄 수 있는 클래식 골드&로즈골드 아이템들은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080-858-4800)으로 하면 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필그림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