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을 즐기기 위한 데이트룩 패션 제안
단풍을 즐기기 위한 데이트룩 패션 제안
  • photo
  • 승인 2013.10.15 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단풍 시즌이 돌아왔다. 단풍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 되면서 단풍 놀이는 단연 가을 데이트 코스의 일순위로 손꼽힌다. 이에 긴 야외 활동 시간을 고려해 활동성,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패션 센스를 부각시켜줄 감각적인 남녀 단풍놀이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알록달록한 단풍잎 속 화사한 데이트룩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들은 파스텔 컬러의 가죽재킷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가죽재킷은 패셔너블한 분위기는 물론 쌀쌀한 가을 날씨를 위해 보온성까지 겸비돼 가을 단풍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 오래 걸을 것을 대비해 신축성이 좋은 팬츠나 레깅스를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 시켜줄 팔찌나, 시계를 함께 코디한다면 단풍 축제 속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

댄디하면서도 편안한 데이트룩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카디건과 셔츠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그레이 컬러의 카디건 속에 톤 다운된 블루 셔츠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트렌디한 느낌까지 자아낼 수 있다. 야외에서 장 시간을 보내야 하는 남성들은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유용한 방풍 재킷을 함께 코디해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여기에 장시간 착용해도 가볍고 착화감이 좋은 스니커즈는 단풍놀이 속 최적의 아이템이다. 깔끔하고 댄디한 느낌을 좋아하는 남성들은 비비드한 스니커즈 보다는 모노톤 컬러의 스니커즈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좀 더 활동적인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스포티한 디자인의 가방을 함께 코디해 액티브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세인트스코트 런던,테이트,레이첼콕스,게스워치, 아가타,레스포색,다니엘크레뮤,디스커버리,페이유에,루이마르셰,톰포드,오클리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