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3’ 공식 후원
갭,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3’ 공식 후원
  • choi sooyoung
  • 승인 2013.10.20 0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Bact To Blue : 데님으로 회귀하다)’를 컨셉으로 ‘갭 카페 블로섬 하우스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데님과 블루로 꾸며진 멋진 무대에는 ‘홍대광’, ‘랄라스윗’,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서울 리딤 슈퍼클럽’ 등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두 번째 테마인 ‘갭 블루 하우스’에서는 국내 유명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대형 블루 그래피티 포토월을 설치하고, 갭의 가을 신상품을 받을 수 있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데님 체험 존을 마련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연다.

마지막 ‘갭 카페 라운지’는 관객들을 위한 휴게 공간을 제공한다. 도심 속 노천 카페 분위기에서 관객들이 보다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3’ 에서 진행되는 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갭 공식 트위터(twitter.com/gap_korea) 및 갭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gap)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Gap

About Gap

갭(Gap)은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을 지향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갭(Gap), 갭키즈(GapKids), 베이비갭(babyGap), 갭바디(GapBody) 등 여러 가지 라인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클래식하고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으로 우리 모두가 자신만의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비롯된 갭의 정체성은 ‘비 브라이트(Be Bright)’ 메시지로 표출되고 있다. 1969년 미국의 샌프란시스코에서 도날드 피셔(Donald G. Fisher) 및 도리스 피셔(Doris F. Fisher)에 의해 창립된 갭은 현재 1,500개 이상의 직영 매장과 전세계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매장 및 온라인으로도 판매되고 있다. 한편 Gap, Banana Republic, Old Navy, Piperlime과 Athleta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Gap Inc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리테일 브랜드로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apinc.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