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지는 가을 패션 스타일은 다운 점퍼로
추워지는 가을 패션 스타일은 다운 점퍼로
  • choi sooyoung
  • 승인 2013.11.01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은 예년보다 유난히 춥다는 소식이다. 합리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에서는 추위 속에서도 스타일을 지키고 싶어 하는 트렌드세터들을 위한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PAT(피에이티)의 다운 점퍼는 고밀도 소재를 사용한 퀼팅 점퍼로써 가벼운 무게로 온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기분 좋은 착용감으로 올 겨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남성용 다운 점퍼는 그레이, 네이비 등 세련된 컬러를 바탕으로 캐주얼 보단 포멀한 무드로 평소 비즈니스 룩과 함께 매치해도 전혀 손색이 없으며 지퍼와 안감에 컬러 배색으로 칙칙한 겨울 패션에 위트를 불어넣어 줄 것이다. 또한 여성용 다운 점퍼의 경우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화사함을 더했으며 볼륨감을 놓치지 않도록 허리 라인을 잡아줘 두꺼운 겨울 패션으로 실루엣을 걱정했던 여성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아이템이 될 것.

PAT(피에이티) 마케팅 실에서는 “올 겨울 한파가 예상되면서 패딩 점퍼를 미리부터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PAT의 다운 점퍼는 높은 퀄리티는 물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에 감각적인 디테일이 더해져 평소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스포티한 느낌까지 살려 겨울 레저활동에도 제격이다. 최근 다운 점퍼 출시를 기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에 전국 PAT매장을 방문하여 멋스러운 겨울 점퍼를 서둘러 준비해보도록 하자.”라고 전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해지는 PAT(피에이티)의 다운 점퍼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와 무릎까지 오는 길이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 가격은 13만원 대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02-3407-0822 또는 02-3407-0875로 문의하면 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PAT(피에이티)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