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알파인, 가격대 성능비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아웃도어 론칭
로우알파인, 가격대 성능비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아웃도어 론칭
  •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 승인 2013.11.0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아웃도어’로 유명한 로우알파인이 겨울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

로우알파인은 11월 3일 오전 7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겨울 시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로우알파인은 ‘미래형 아웃도어’라는 콘셉트를 제안, 이를 반영한 최첨단 소재의 겨울 아웃도어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겨울 필수품인 헤비 구스다운의 경우 국내 최초로 히팅 가공(온도 상승 효과) 용법을 적용했으며, 하드쉘 재킷은 GE 사의 뉴이벤트 멤브레인 소재와 우주복에도 사용됐던 3M신슐레이트가 결합돼 온라인 최초 10대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컬러 블록이 가미된 감각적인 디자인이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CJ오쇼핑 상품개발2팀 이혜인 과장은 “이번 겨울 아웃도어 세트는 하드쉘 재킷, 헤비 구스다운, 니트재킷, 티셔츠, 팬츠 총 5종 구성을 52만 8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로우알파인은 같은 날 밤 22시 40분 CJ오쇼핑에서 2012년 네이버 직장인 인기검색어 1위를 달성하며 ‘가성비 다운’ 돌풍을 일으켰던 구스다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시베리아 구스 헤비다운’ 론칭도 함께 진행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로우알파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