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그림 , 원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 출시
필그림 , 원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 출시
  • choi sooyoung
  • 승인 2013.11.0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이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력하고 우아해진‘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는 신상품 출시 기념 세트를 판매한다.

필그림의 윈터 컬렉션은, 다른 주얼리 아이템과의 레이어드가 쉽고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도록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련된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담은 애티튜드(Attitude) 라인과 여성스럽고 섬세한 터치를 강조한 델리케이트(Delicate) 라인, 그리고 에스닉한 감성과 자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보헤미안(Bohemian) 라인은 추위로 한껏 움츠려진 패션 스타일에 감각적인 세련됨을 선사해 줄 상품들이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스톤 장식으로 된 네크리스부터 크리스털의 반짝임이 아름다운 이어링과 반지,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터드와 터키석이 장식된 레더 팔찌까지 올 겨울 따뜻함과 화려함, 세련됨을 동시에 연출 해 줄 것이다.  또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중성적인 느낌의 브레이슬릿과 시계를 새롭게 선보여 이번 겨울 남성들의 주얼리 스타일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새로운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필그림에서는 기획 세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한다. 정가 8만 8천원의 심플하면서 모던한 펜던트가 포인트인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3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전국 필그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필그림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