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MI, 겨울 스타일링 최고급 베드포드 백팩
TUMI, 겨울 스타일링 최고급 베드포드 백팩
  • choi sooyoung
  • 승인 2012.12.16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과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Smart Luxury 브랜드TUMI는 추워지는 날씨와 함께 ‘Bedford Holmes Large Brief Pack®  (베드포드 홈스 라지 브리프팩)이 인기를얻고 있다.

 

추워지는 겨울, 백팩은 손으로직접 들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손이 시려 울 일도 없어 일석이조인 ‘베드포드 홈스 라지 브리프팩’은 높은 수준을 향한 정제된 미학, 조직적인 효율성, 기술적인 혁신으로 세부적인 부분에서 고급스러움의기준을 높이는 TUMI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의 백팩이다. 이 백팩은 장인의손길이 느껴지는 최고급의 가죽과 원단 그리고 발전된 기술이 혼합돼 TUMI의 역사와 절대적인 우수성을반영하고 있다. 또 가죽을 삽입한 버클장식, 가죽 핸들 스트랩, 부드러운 베체타 가죽 트리밍 등 그 어느 것 하나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더 나은 수납과 정리를 위해 기능적인 내부 공간이 강화되었으며, IPAD 포켓이 있어 IT 기기들을 보다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TUMI 관계자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시점, 새로운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백팩은 두 손이 자유로워질수 있는 장점을 가졌을 뿐 아니라, 트렌드를 앞서갈 수 있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이다.”라고 조언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TUMI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