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키브라운, 클래식 2013 Dyllis Collection
리키브라운, 클래식 2013 Dyllis Collection
  • choi sooyoung
  • 승인 2012.12.16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패션(제이비패션, 대표 장덕희)의 클래식 가방 브랜드 리키브라운이 2013 Dyllis Collection을 출시하였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은 유지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리키브라운의Dyllis Collection은 시즌 트렌드 컬러인 따뜻하고 세련된 느낌의 톤 다운된 컬러를 사용하여 어느 스타일링에나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디자인 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 방향에서 진부함을 벗어나고자 디테일을 최소화하여심플하고 베이직한 느낌을 강조 하였다. 외부소재는 옥스퍼드 천과 통 가죽 소재가 더해진 고급스러운 소재를사용하였고, 내부는 마소재를 사용하여 내부 반전을 주어 색다른 느낌을 어필하였다.

 

제이비패션 브랜드사업부이원형 부장은 “클래식과 캐주얼이 잘 조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그리고 편리한 기능을 갖춘 이번 콜렉션은 기존 리키브라운 가방의 장점과 소비자들의 활용도를 최대한 고려해 제작했다. 연말을 맞아 리키브라운 제품의 편리함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하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밝혔다.

 

리키브라운 Dyllis Collection은 백팩, 토트백, 크로스백과 웨이스트백 총 5가지 스타일을 출시,이번 콜렉션에 이어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출시할예정이다. 이번 콜렉션은 롯데백화점 진스퀘어와 롯데 영플라자 비스퀘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사이트 가방팝(http://www.gabangpop.co.kr)에서도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리키브라운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