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언더웨어, 11월 프로모션
게스 언더웨어, 11월 프로모션
  • choi sooyoung
  • 승인 2013.11.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섹시 스타일의 게스 언더웨어(GUESS Underwear)가 11월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마음 사로 잡기에 나선다.

게스 언더웨어는 8일(금) 브라데이 및 11일(월)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11일 전국 게스 언더웨어 매장에서 브래지어 및 팬티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팬티에 한해 5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웨딩 시즌 및 수능을 맞아 8일부터 11일까지 게스 언더웨어의 부평점, 여수점, 군산점, 충주점에 한해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수능이 끝난 수험생,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등을 위한 커플 언더웨어나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적극 활용해도 좋다.

그 밖에 게스 언더웨어는 금주 진행되는 공식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 진행되는 홍대 클럽 M2의 ‘M2 INSTINCT NIGHT’ 파티 초청 이벤트를 마련한다.

게스 언더웨어 페이지를 ‘좋아요’ 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이사 왔어요’ 멘트 및 신청자 이름과 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깅 하면 이 중 100명을 뽑아 1인 2장의 티켓을 증정한다. 신청 기간은 12일부터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고지된다. 파티 초대권엔 프리 드링크 1잔이 포함되며 이번 파티에선 40개의 게스 언더웨어 럭키 드로우도 진행될 예정이니 리뉴얼 된 게스 언더웨어의 페이스 북을 방문해 M2 초대권 및 언더웨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게스 언더웨어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