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프리미엄 다운점퍼 출시.
잠뱅이, 프리미엄 다운점퍼 출시.
  • choi sooyoung
  • 승인 2012.12.16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뱅이에서 한 겨울에도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프리미엄 다운점퍼’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잠뱅이의 ‘프리미엄 다운점퍼’는 방수코팅 소재 원단을 사용해 겨울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착용 가능하며,충전재는 외부의 온도와 습도 변화에 맞춰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섬유로 만들어져 최고의 보온력을 자랑한다. 그리고 힙까지 내려오는 박시한 핏의 ‘프리미엄 다운점퍼’는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며 후드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로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또 눈에 확 띄는 강렬한 레드, 차분한 네이비 색상과 남녀공용 사이즈로 출시된 ‘프리미엄 다운점퍼’는 올 겨울 커플룩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가격은 219,000원.

 

이와 관련해 잠뱅이 디자인실 박지현 팀장은 “요즘은 패딩 아우터도오버사이즈가 인기다. 프리미엄 다운점퍼처럼 오버사이즈 코트를 연상케 하는 박시한 핏의 점퍼는 시크한윈터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라며 “여성이라면 스웻셔츠, 슬림 핏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 하면 보다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의경우에는 포근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니트 소재와 함께 매치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담은 잠뱅이의 ‘프리미엄 다운점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잠뱅이 홈페이지(http://www.jambangee.co.kr)에서확인 가능 하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잠뱅이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