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전문 플래그쉽 스토어 '고디바(GODIVA)'
초콜릿 전문 플래그쉽 스토어 '고디바(GODIVA)'
  • choi sooyoung
  • 승인 2012.12.16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산 최고급 초콜릿 브랜드인 ‘고디바(GODIVA)’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고디바 스토어, 카페와 바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초 초콜릿 전문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한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로수길 고디바 플래그쉽 스토어 에서는, 한입 사이즈의 초콜릿을 중심으로 케잌, 커피, 다양한 초콜릿 음료와 더불어 샴페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전반적인초콜릿 제품 구매 및 음료의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1층을 시작으로 2층카페에서는 디바 케잌과 초콜릿을 을 즐길 수 있으며 동절기를 피해 4월~10월에만 오픈 되는 3층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 루프 탑 (Rooftop bar, 옥탑 바)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고디바(GODIVA)’는 1926년 초콜릿 제조자 쇼콜라티에 조셉 드랍스(Joseph Draps)가벨기에 브뤼셀의 그랑플라스 광장 한쪽에 연 초콜릿 가게를 시작으로, 이후 파리, 영국, 독일 등 유럽은 물론 미국,일본, 홍콩 등 전역을 포함한 80개국에서 약 450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고급 초콜릿 제조업체로 성장 했다. 최상품의카카오 원두, 프로방스 지방과 그리스산 아몬드, 피에몬테지방의 개암과 자연광에서 건조한 과일 등을 사용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특유의 초콜릿 코팅법과북 몰딩법을 통해 정교한 디자인을 담아 최상의 초콜릿 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고디바는 지난 10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테이크 아웃 1호점을 시작으로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하였으며, 12월 2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오픈을 예정 하고 있다. 이 외에도 2013년에는 국내에 11개 매장 확장 계획을 가지고 국내 초콜릿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고디바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