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투어리스터 ‘미국 월트디즈니와 디즈니랜드 리조트’ 공식 여행용 가방 지정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미국 월트디즈니와 디즈니랜드 리조트’ 공식 여행용 가방 지정
  • choi sooyoung
  • 승인 2012.12.16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Tourister)는 디즈니 파크 & 리조트와의 다년계약 체결을 통해 “미국 월트 디즈니 월드”와 “디즈니랜드리조트”의 공식 여행용 가방으로 선정 됐다. 이번 계약은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즐거움과 마술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두 회사간의 만남이다.

이번 계약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재미, 가족,여가와 여행 브랜드지위를 가진 휴가지(디즈니)와의 파트너쉽을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월트 디즈니 월드 그리고디즈니 랜드 리조트 여행을 위해 짐을 싸는 고객들에게 기대와 흥분을 그대로 담아내는 여행용 가방 브랜드로써 발돋움 할 것이다.

 

이번 계약에는 디즈니 할리우드 스튜디오 내의 브랜드 홍보 공간, 고객용 여행용가방태그를 통한 브랜드 노출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는 DM 뿐만 아니라,ESPN 와이드 월드 운동경기장에서 열리는 올드 스파이스 클래식 농구 토너먼트 의 광고판 및 상업 공간이 포함 되어 있다.

 

쌤소나이트 세일즈 마케팅 담당 부회장 린 베라드는 “우리는 월트 디즈니 파크와리조트와 제휴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우리의 목표는디즈니에 휴가를 즐기러 가는 사람들이 디즈니에서의 기쁨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가방에 담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