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마스크팩, 'SEP 코르셋 마스크' 인기몰이
홈쇼핑 마스크팩, 'SEP 코르셋 마스크' 인기몰이
  • choi sooyoung
  • 승인 2013.11.15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을 응축해 놓은 젤리 타입의 하이드로겔은 피부에 들뜸 없이 잘 밀착되며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특징 때문에 마스크 시장에서 각광 받고 있는 재료이다.

이러한 하이드로겔의 특징 때문에 많은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을 출시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 홈쇼핑 마스크팩으로 독보적인 명성을 누렸던 ‘하유미 마스크팩’은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기존 마스크팩 시트와는 다르게 쫀쫀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홈쇼핑 마스크팩으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최근 홈쇼핑 마스크팩의 차세대 주자로 CJ오쇼핑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SEP에서 출시한 페이스 리프팅 마스크 팩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론칭 2달이 조금 넘은 시점인 지난 11월 12일 CJ오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이룬 빅히트 상품으로 겔 마스크에 실제 고급 레이스 원단을 삽입해 탄성과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켜 일명 '코르셋 마스크'로 불린다.
'SEP 코르셋 마스크'는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을 인정 받은 것은 기본이고,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겔 내 유효성분이 녹아 흡수되는 특허기술(국내 특허: 제 0506543호, 러시아 특허: 제2320318호, 중국 특허: 제 100467011호, 일본 특허 제4959328호)로 사용 20분 후 8g의 에센스가 거짓말처럼 피부 속으로 완벽하게 스며든다. 때문에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주어 100시간의 보습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P&K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4주간 20명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1회 사용으로도 100시간의 보습효과, 피부의 안면 리프팅, 피부 밝기, 수분필러 효과가 있음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CJ오쇼핑을 통해 구입한 고객들이 다시 찾는 1순위 제품으로 취소 및 반품율이 낮아 한번 구매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홈쇼핑 마스크 팩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CJ오쇼핑 'SEP 페이스 리프팅 마스크'는 CJ오쇼핑과 CJmall(www.CJmall.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페이스 리프팅 마스크(10박스), 아이 리프팅 마스크(4박스)세트를 구매할 시, SEP CC크림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CJ오쇼핑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