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겨울 아우터 화보 현장 컷
김요한, 겨울 아우터 화보 현장 컷
  • photo
  • 승인 2013.11.19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구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이자 탑 셀럽인 김요한 선수의 화보 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는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실력까지 겸비한 LIG손해보험 소속 김요한 선수와 시즌전 진행했던 화보 촬영 컷을 공개했다.
미리 공개된 몇 컷의 화보 사진 속 김요한은 ‘배구계의 강동원’이라는 별명답게 2m에 달하는 큰 키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전문 모델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을 정도로 라코스테의 2013 FW시즌 패딩, 코트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화보 속 김요한은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요한 선수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 대해 라코스테 관계자는 “김요한의 세련된 패셔니스타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레드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그의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2가지 모습으로 아우터를 스타일링 했으며, 블랙과 레드의 조화는 그의 시크함을, 그레이와 블루의 매치는 그의 댄디함을 보여주었다.
또한, 촬영장에서 김요한 선수는 큰 키와 모델 못지 않은 몸매로 입는 옷들마다 완벽하게 소화해주었고,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표정과 뛰어난 포즈로 보다 감각적이고 멋진 화보가 완성됐다”고 말했다.

한편, 김요한과 라코스테가 함께한 아우터 화보 컷은 더블유 12월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라코스테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