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한파 스타일+피부 지키는 아이템은?
겨울 한파 스타일+피부 지키는 아이템은?
  • photo
  • 승인 2013.11.19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한파 소식에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추위를 막아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과 겨울철 건조해질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들을 미리 준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덴마크 슈즈 브랜드 ECCO(에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겨울 유난히 추울 것이라는 예보에 일찍부터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부츠를 구입하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ECCO(에코) → 스포티하면서도 트랜디한 미드 컷 부츠, SEIBERA LITE(시베리아 라이트)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 브랜드 ECCO(에코)에서 2013 A/W시즌 신제품인 방한 부츠 ’SIBERIA LITE(시베리아 라이트)’를 선보인다.

’SIBERIA LITE(시베리아 라이트)’는 부드럽고 우수한 ECCO(에코)의 최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무겁다는 부츠에 대한 일반적인 편견과 달리 경량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쿠션감이 좋아 한 겨울 데일리 슈즈로 적합하다. 또한 내피에 퍼를 사용하여 방한성을 높였다. 이 부츠는 소가죽 염색 단계에서 코팅 염료를 더하는 ECCO(에코)만의 하이드로 맥스 공법(HYDRO MAX)을 적용하여 가죽의 장점인 통기성과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방수력과 내구성 또한 강화하였다.  퍼 라이닝과 투 톤 컬러의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2013 A/W 시즌 트렌드인 스포티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부츠인 ECCO(에코)의 ‘SIBERIA LITE(시베리아 라이트)’는 브라운,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ECCO(에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ECCO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