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디지털 사이트의 팬들을 위한 이벤트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디지털 사이트의 팬들을 위한 이벤트
  • photo
  • 승인 2013.11.19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디지털 사이트의 팬들을 위해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클 코어스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셀마 백’을 기념하기 위한 디지털 이벤트로 팬들에게 영감을 받아 기획되어 특정한 도시와 함께하는 ‘#JetSetSelma 해시태그’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봄 마이클 코어스가 런던을 방문하는 동안 런던의 아이콘인 빅벤과 나란히 놓인 셀마 백의 사진을 마이클 코어스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것이 마이클 코어스가 그 동안 포스팅한 그 어떤 이미지 보다 가장 많은 수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팬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확인하게 된 것이 영감이 되어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어떤 곳이든 팬들이 있는 곳에 함께 있는 셀마 사진을 찍어 팬들이 직접 #JetSetSelma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수 있으며, http://mko.rs/Wk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도시에 있는 셀마 백 사진들을 볼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1월 13일 도쿄 국립 박물관에서 3차원적으로 진행 되었으며
약 5,000개 이상의 사진들로 이루어진 모든 #JetSetSelma 사진들이 프린트되어 박물관의 한 쪽 벽면을 장식 되었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념해 마이클 코어스는 미란다 커(Miranda Kerr)와 함께 ELLE JAPAN의 12월 호 커버를 장식하게 되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마이클 코어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