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팝, 온라인 최저가 소셜커머스 ‘팝커머스’ 오픈
가방팝, 온라인 최저가 소셜커머스 ‘팝커머스’ 오픈
  • photo
  • 승인 2013.11.27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가방팝(www.gabangpop.co.kr)은 대한민국 최초로 브랜드몰 자체 소셜 커머스인 ‘팝커머스(POP Commerce)’를 오픈 했다.

소셜 커머스가 성장하는 추세에 맞춰 젊은 고객층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가방팝 홈페이지 내에 새롭게 기획한 ‘팝커머스’는 가방팝의 전문 MD들이 가방, 액세서리, 의류 등 각 카테고리 별로 인기 상품 12가지 아이템을 한정수량으로 엄선하여 타 소셜 커머스보다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팝커머스’의 가장 큰 장점은 라코스테, 노스페이스, 키플링, 캐스키드슨, 만다리나덕, 아베크롬비, 펠틱스 등 국내외 브랜드부터 직수입 제품까지 젊은 소비자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며, 구매자들의 편의를 위해 한눈에 보기 쉽도록 페이지를 설계하였다. 또한, 남은 수량을 실시간 확인 가능하여 원하는 상품을 시간 별로 비교하여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이번 ‘팝커머스’를 기획, 오픈한 가방팝의 마케팅 팀에서는 “스마트한 소비층을 위해 가방팝 홈페이지 내 새롭게 소셜 커머스 형태의 ‘팝커머스’를 오픈하게 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팝커머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100% 정품 제품만을 판매하여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한 구매 사이트로 정착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도 인기 가방, 슈즈, 의류, 액세서리 등을 계속 입고하여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가방팝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