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디한 사파리 패딩으로 겨울 패션 스타일 제안
댄디한 사파리 패딩으로 겨울 패션 스타일 제안
  • photo
  • 승인 2013.11.27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딩의 계절이 돌아왔다. 이번 시즌에는 더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된 패딩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사파리 스타일 패딩에 눈길을 돌리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그들의 패딩 스타일링이 더욱 스타일리시해 질 추세다. 이에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사파링 스타일 패딩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활동적인 남성들에겐 블루 컬러에 퍼 트리밍이 된 패딩을 추천한다.

톤 다운된 블루 컬러에 핏이 멋스러운 행텐의 사파리 패딩은 캐주얼룩과 오피스룩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전체적으로 톤온톤의 블루 컬러 니트와 카디건을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풀한 팬츠를 함께 매치 하면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이때 장갑과 방한 부츠를 함께 매치하면 보다 세련된 패딩 룩이 완성된다.

유니크하고 시크한 룩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버건디 컬러에 슬림한 디자인의 사파리 패딩이 제격이다.

도시적 감성이 느껴지는 행텐의 패딩은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개성있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때 톤 다운된 스트라이프 니트와 생지 데님을 함께 매치하면 도회적인 느낌을 부각시켜 남성다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특히 버건디 컬러의 패딩 하나만으로 개성 있는 분위기를 선사해 룩을 완성시킨다.

행텐 관계자는 “올 겨울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패셔너블한 분위기까지 조성할 수 있는 사파리 패딩이 각광받고 있다”라며 “특히 올겨울 활동성도 잡고 보온성도 잡는 패딩 아이템의 인기가 가장 많다”라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행텐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