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그림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 컬렉션 출시
필그림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 컬렉션 출시
  • photo
  • 승인 2013.11.27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이 올 겨울 눈부신 화려함을 선물해 줄 필그림 크리스탈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Snow flower Collection)’을 선보인다.

영롱하게 빛나는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은 눈꽃송이를 모티브로 화려하면서 정교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섬세하지만 절제된 디테일을 살려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은 트렌디 룩을 완성하기 안성맞춤이다. 그 뿐만 아니라, 어디에나 매치가 용이하도록 전체적으로 은은하면서 빈티지한 컬러톤을 사용,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무드의 골드 컬러와 시크하지만 여성스러운 느낌은 배가시킬 수 있는 실버 컬러 2가지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도 넓혔다.

목걸이, 팔찌, 귀걸이, 반지로 구성되어 있어 원포인트 스타일링은 물론 세트로 착용해도 좋은 필그림의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은 블랙원피스에는 크리스탈의 반짝임으로 세련미와 여성미를 더할 수 있고, 평범한 오피스 룩도 단번에 연말 파티 룩으로 드레스 업 시켜줄 놀라운 변화를 선사해 줄 수 있다. 가격은 트렌디한 스네이크 체인이 돋보이는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의 목걸이와 팔찌는 각 21만원 대, 12만원 대이며 귀걸이는 15만원 대, 반지는 12만원 대로 합리적인 편이다.

 올 겨울, 눈처럼 아름다움을 더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필그림의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은 전국 필그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필그림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